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골대사학회

GNB 보기


인사말

이에 만족하지 않고 “SCIE” 등재라는 크나큰 명제가 저희 앞에 놓여 있습니다. 이 일은 어느 한 회원 개인의 노력으로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동안은 임상 분야의 회원님들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이제는 기초 분야의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학회지에 좀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해주시면 머지않아 SCIE에 등재될 것입니다. 많은 협조의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골대사학회와 인연을 맺은지도 거의 20여년 가까이 됩니다. 그동안 여러 학회 활동을 해왔지만, 골대사학회는 특유의 포근함과 열정적인 학문적 욕구, 그리고 말없이 자기 맡은 일을 꾸준히 하는 회원 여러분의 근면함은 여타 학회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분위기가 지속되어 모든 회원님들이 가장 참여하고 싶고, 멀리 있지 않고 바로 내 옆에 있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전임 윤병구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한골대사학회가 더욱 발전하여 세계적인 학회로 인정받고, 회원들과 함께 하는 학회가 되도록 이사장님과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대한골대사학회 회장
이장희 배상

2019년이면 학회가 창립된 지 3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입니다. 학회가 더 한층 발전하기를 기대하는 회원 여러분들의 열망을 감안할 때 이사장으로서는 엄중한 사명감을 느낍니다.
우리 학회는 기초연구 분야가 잘 정착되고 있어 임상과 기초연구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을 잘 살리되 임상에서도 다양한 진료과가 참여한 만큼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회의 중요 사업은 논문 발간과 학술 활동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력을 바탕으로 저희 임기 안에는 국제적인 학술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학술활동은 학술적 유대감과 연구를 위한 활발한 교류가 일어나는 곳입니다. 학회가 연구자들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국민 홍보와 대정부와의 정책 활동도 학회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학회는 지속적으로 발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학회는 회원을 위해 존재하며 학회를 통해 회원 모두가 더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회장님, 이사님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여러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대한골대사학회 이사장
정호연 배상


[0662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42 현대기림오피스텔 1001호 대한골대사학회

사업자 등록번호 106-82-62498 I 대표자성명 : 정호연

Copyright © The Korean Society for Bone and Mineral Research. All Rights Reserved.

  • 대한골대사학회 트위터
  • 대한골대사학회 페이스북
  • 대한골대사학회 유투브